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아영과 수빈이 ‘쥬스TV’를 통해 매력을 한껏 담은 음악 콘텐츠를 공개했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주스TV’ 는 17일 오후 5시에 달샤벳 아영가 커버한 블루베리의 ‘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어서 오후 8시 수빈이 부른 에스나의 ‘A Little Lovin’의 커버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블루베리의 ‘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는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사랑 고백 송으로 아영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노래다. 아영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목소리는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빈은 앞서 공개된 아영과는 다른 분위기의 솔직하고 당당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하는 어쿠스틱한 멜로디인 에스나의 ‘A Little Lovin’을 선보였다. 이 곡을 통해 수빈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수빈의 명품 몸매 또한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아영과 수빈은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흰 셔츠’를 입고 노래를 불렀다. 이 모습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줘 많은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달샤벳은 지난 1월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를 발매하고 지난주 일요일 팬들과 함께한 팬 미팅을 마지막으로 성공적인 활동 마무리를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