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2-18 16:51   수정 2016-02-18 16:56


[최지영 기자] 에넥스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가구 위젬버의 스마트 메이플과 스마트 내추럴의 2016년형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스마트 메이플은 평균 2.8평의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한국형 학생가구라고 하는데요. 이동식 바퀴가 달려 아이가 혼자 공부할 때는 고정 형으로 사용하고 방문학습이나 과외 시 2명이 마주보며 공부할 수 있도록 책상을 90도로 변형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내추럴은 자연 감성의 모던한 스타일과 세련된 디자인에 효율적인 수납기능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자연친화적인 우드의 내추럴함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고등학교 이상의 자녀나 직장인들의 서재 연출에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해스텐스가 수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낮잠 대세화의 흐름에 맞춰 파워 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해스텐스의 파워 냅 서비스를 체험하러 오는 사람들은 직장인부터, 수험생 등 다양하다고 합니다. 낮잠의 기억력 증진 효과와, 집중력 강화 효과 등을 듣고 찾아오는 손님들의 발길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자연별곡이 봄맞이 신메뉴 봄요리 한마당 춘풍별곡(春風別曲)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봄의 계절감을 만끽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봄나물과 쌈밥을 중심으로 새로운 요리 19종을 차려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메뉴 춘풍별곡을 통해 신선하고 향이 살아있는 산채나물 무침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네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아 바다의 불로초라고도 불리는 톳을 담백하게 무쳐낸 산채 두부 톳나물무침을 비롯해 시래기 들깨무침, 가지 된장무침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삭한 식감의 제철 봄동의 경우 생딸기와 고소한 드레싱을 더한 버무리로도, 새콤 매콤하게 무쳐낸 오징어무침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먹기 간편한 한입 크기의 쌈밥 역시 3종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남부지방에서 즐겨먹는 향토음식 갈치속젓을 얹어 먹는 얼갈이쌈밥, 한입 김자반 멸치쌈밥, 튀김두부쌈밥 등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른컴퍼니가 전개하는 유니크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와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가 각기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개성 있는 봄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더카드는 총 20종의 봄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유니크 청첩장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일러스트, 레이저 커팅, 포토 등 젊은 감성의 다채로운 청첩장을 내놓았다고 하네요. 프리미어페이퍼는 9종의 봄 신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상품에는 가격 부담감이 낮아진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적으로는 프리미어페이퍼의 강점인 레이저커팅, 조각 기법 등 특수 종이 가공법을 활용한 정교한 무늬가 특징이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