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2-22 15: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예은 기자]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과일 초콜릿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Chocolat Fruite Collection)을 26일 출시합니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조린 과일이 들어간 초콜릿으로 풍부하고 진한 정통 고디바 초콜릿 쉘 안을 부드러운 프루티 프랄린과 프루츠 플레이버로 가득 채웠다고 합니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풍선, 하늘 높이 날아 다니는 나비, 형형색색의 새 등 자유를 상징하는 요소들로 소중한 사람을 향한 따뜻하고 감미로우며 아름답게 빛나는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식자재서비스기업 ‘아모제푸드시스템’은 22일 외식기업 ‘㈜섬김과 나눔 (The진국)’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제휴식은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신희호 회장과 박종호 본부장, 김시훈 이사 등의 임직원들과 ‘㈜섬김과 나눔’의 손석우 사장과 배병완 대표, 김미경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아모제푸드시스템 본사에서 진행됐습니다. 아모제푸드시스템 측은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유통 인프라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 발전하고 있는 ‘㈜섬김과 나눔’의 시장 확대 및 동반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 베이비(Cetaphil Baby)’가 공동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제 29회 베페(BeFe) 베이비 페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는 초보 아빠, 예비 아빠 관람객 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브랜드에서도 아빠들을 겨냥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제품을 선보이는 등 변화하는 육아 트렌드를 여실히 보여줬다는 평입니다. 공식 후원사인 세타필 베이비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가족 피부 건강 전문 브랜드로, 글로벌 육아 트렌드인 아빠 육아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기 피부 건강에 관심을 제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