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브랜드 사용 재검토…"'KT' 자체 브랜드 강화 차원"

임동진 기자

입력 2016-02-27 16:40   수정 2016-02-27 16: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가 그 동안 고객들과의 접점에 있던 `올레` 브랜드의 사용을 재검토합니다.

대신 `KT`라는 사명 자체를 강조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는 황창규 KT 회장이 강조한 `글로벌 1등 KT`를 위해서는 `KT`라는 기업브랜드가 고객에게 더 인식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와 관련해 KT는 서울 광화문 본사 1층에 있는 `올레 스퀘어`의 명칭을 최근 `KT 스퀘어`로 교체하기도 했습니다.

KT 관계자는 "`올레` 브랜드를 현실적으로 없앨 수는 없는 만큼 유지하는 것이 현재의 방침"이라며 "다만 KT브랜드 노출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