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시청자들과 함께 작은 섬나라 싱가포르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신수지는 지난 26일 방송된 패션앤(FashionN) ‘시크릿 아시아-최희·신수지의 슬림하게 싱가포르를 입다’에 출연해 여행기를 공개했다.
방송인 최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신수지는 먹방힐링 여행을 콘셉트로 ‘자유여행의 천국’ 싱가포르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소개했다.
신수지는 이번 여행기간 싱가포르의 명소인 한 호텔 수영장, 칠리크랩 레스토랑, 하지레인 거리, 비샨파크 등에서 다양한 코스를 체험하며 도심 곳곳을 둘러봤다.
여행 내내 싱가포르 도심 풍경에 감탄하는가 하면 특유의 천진난만한 웃음과 친근한 입담을 드러내며 바쁜 일상을 떠나 유쾌하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신수지는 여행 기간 내숭 없는 먹방을 즐기면서도 매일 생활화된 운동으로 슬림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그녀만의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알려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신수지의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신수지의 솔직 담백한 힐링 여행기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신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방송인 최희의 싱가포르 여행기를 그린 국내 최초 브랜디드 웹예능 ‘시크릿아시아-슬림하게 싱가폴을 입다’는 네이버 선공개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일 화제를 몰고 왔다.
한편, 프로볼링선수와 엔터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수지는 최근 가정용 EMS운동기기 ‘스포패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건강한 몸매 만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