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교를 벗어나 대학생이 되면 입학식과 같은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가 많이 생긴다. 때문에 활용도가 좋은 블랙재킷 선물이 좋다. 기본 재킷라인에 오버커프스 소매로 포인트를 준 타입은 평소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도 매치하기 좋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옷은 개인의 취향이 있어 선물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여성들이 항상 지니고 다니는 가방 선물이 제격이다. 수납공간이 많아 화장품, 교재 등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토트백이라면 대학생 이후 취업해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대학생에게 있어 시간체크는 금이다. 시간을 체크하는데 있어 필수품인 시계 선물 또한 좋다. 가죽 스트랩은 여성스러운 룩, 캐주얼한 룩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해 제격이다. 갓 스무 살이 돼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액세서리 선물도 좋다. 평범한 이어링이 아닌 드롭형 이어링을 선물하면 숙녀로 변신 중인 새내기 대학생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고수 하지 않는 이라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대학생이 되면 활동할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쿠셔닝이 좋아 오랜 시간 신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는 운동화가 좋다. (사진=로우클래식, 니뮤에, 폴리폴리, 러브캣비쥬, 푸마)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