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3-10 18:18  


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며 기능성 베개의 신화를 새로 쓴 `가누다`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잠실 롯데백화점 10층 행사매장에서 가누다 베개 체험 및 특별판매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설을 앞두고 진행되었던 가누다 특별전 당시 관계자들도 놀랄 만큼 뜨거웠던 고객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롯데 백화점과 가누다가 만나 준비하게 됐습니다. 가누다는 2011년 국내 특허, 2012년 대한물리치료사협회, 2013년 미국 특허 및 FDA, 2013년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며 그 기술력과 효과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기능성 베개의 리딩 브랜드입니다. 지난해부터 배우 소지섭이 가누다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국내외에서 `소지섭 베개`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각종 공중파 드라마에도 가누다가 종종 등장하여 뜨거운 화제가 됐던 가누다는 최근 김수현 작가의 복귀작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를 제작지원하며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기능성 베개만으로 매출 500억원 달성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가누다가 다시 한번 롯데 백화점과 함께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잠실 롯데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특별판매전에는 가누다의 대표 상품인 견인베개 CV4 초코라벨 알레르고와 머리냅, 허리냅, 다리베개를 비롯하여 신제품인 정형베개 CV4 골드라벨 아다지오와 목베개 3종, 허리서포트 등이 구비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더해 기간 중 행사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누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롯데 백화점과 가누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별판매전 동안 진행될 가누다 베개 체험을 통해 고객 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브랜드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더 좋은 제품으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특별전을 준비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가누다는 지난 해 3월 기능성 베개 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청담동에 오프라인 직영매장인 가누다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더 가까이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말 대만 모모홈쇼핑 진출하여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치고 일본과도 총판 수출계약을 체결, 이 계약을 통해 가누다는 일본 홈쇼핑 진출 및 신주쿠 매장 판매 등을 준비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를 향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트루 메이드 인 제주` 아꼬제(ACCOJE)’가 11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2016년 중국 광동 국제 미용 박람회(춘계)’에 참가합니다. 청정 제주산 식물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토너,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세럼, 클렌징폼, 시트마스크 등 총 8종의 제품을 출품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아꼬제만의 제주 스토리가 담긴 천연화장품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집중 홍보한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중국 측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아꼬제의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기술력, 제품 현황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으로, 해외 수출판로 개척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Pizza Mall)’이 ‘치즈리치’ 시리즈 등 신메뉴 19종을 이달 새롭게 선보입니다. 세계 6대 치즈로 손꼽히는 ▲그라나파다노 ▲까망베르 ▲체다 ▲모짜렐라 ▲고다 ▲고르곤졸라 등의 치즈를 활용한 피자 3종과 떡볶이 3종, 리조또, 퐁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이색 치즈피자 3종은 진하고 콤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르곤졸라 치즈와 고소하고 섬세한 맛의 그라나파다노 치즈, 매끄러운 식감과 부드러운 맛의 까망베르 치즈의 맛을 비교하며 즐길 수 있는 별미라고 합니다. 또 삼겹살구이와 볶음김치, 파채를 올려 쌈처럼 싸서 먹는 퓨전 피자인 ‘파채 삼겹쌈 피자’, 짬뽕과 봉골레의 퓨전요리 ’뽕골레 스튜’, 상큼달콤한 ‘시트러스 비타민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가 혁신적인 러닝화 기술을 적용한 이그나이트 얼티메이트(IGNITE ULTIMATE)를 출시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이그나이트 폼(IGNITE FOAM)을 적용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러닝화로, 한층 더 두꺼워진 미드솔이 최상의 쿠션감과 반발력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미드솔이 발이 지면에 닿을 때 압축되었다가 지면을 차고 나갈 때 다시 부풀어 올라 반발력을 극대화 시켜주며, 이그나이트 폼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3중 메쉬 소재를 적용한 어퍼는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웃솔의 중앙을 따라 나 있는 긴 유연홈은 달릴 때 흔들림 없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의 승용완구 ‘본토이 프렌디멀(Bontoy Friendimal)’이 유럽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공식 진출했습니다. 본토이는 벨기에 유통업체와 2월에 정식 계약을 맺으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입니다. 프렌디멀은 국가통합인증 마크 KC와 유럽 통합규격인증 마크 CE, 미국재료시험협회(ASTM)의 장난감 안전 기준인 ASTM F963을 획득했으며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으로 디자인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계약은 유럽 현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루어진 것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경쟁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이폴리움 측은 강조했습니다.

배우 소유진이 스웨덴 행주 스칸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최근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소유진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평소 패션 감각과 인테리어 센스까지 두루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고, 스칸맘은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칸맘의 브랜드 이미지와 일과 육아 중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완벽히 소화하는 소유진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입니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동시에 아토팜은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비롯한 인지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파워 총점 1,000점 중 736.1점을 획득, 경쟁 브랜드와 약 300점의 큰 차이를 보이며 경쟁력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