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레드벨벳의 레벨업-The Velvet LIVE'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입력 2016-03-12 10:14  



오는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Velvet’(더 벨벳)을 발표하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네이버 V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가깝게 만난다.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의 레벨업-The Velvet LIVE`를 진행, 레드벨벳 다섯 멤버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인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레드벨벳의 레벨업-The Velvet LIVE`에서는 레드벨벳이 처음 선사하는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을 비롯한 신곡 가창은 물론 새 앨범 ‘The Velvet’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레드벨벳의 친근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9일부터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레드벨벳은 지난 11일 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이의 이미지와 수록곡 Light Me Up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으며, 12일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에서 웬디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드벨벳은 첫 정규앨범 ‘The Red’로 상큼발랄한 Red의 음악 색깔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을 비롯해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담은 Velvet 스타일의 음악들을 들려줄 계획이어서 레드벨벳의 반전 매력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Velvet’ 전곡 음원은 16일 0시 공개되며,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2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