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맛봄’ 프로모션 외

입력 2016-03-15 17:40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4월 30일까지 맛있는 봄을 맛볼 수 있는 ‘맛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맛 돋우는 제철 봄나물과 색다른 맛을 더한 퓨전 한식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봄나물 비빔밥은 봄내음 가득 머금은 봄나물을 버섯 약고추장, 율무 강된장, 인삼 우엉 양념장, 봄달래장과 같은 수제 장과 함께 선보인다. 도다리 쑥국, 방풍잎과 훈제오리, 더덕 쭈삼볶음, 우엉칩 꽃게 강정, 바지락 달래 무침, 약초삼채 사과 무침과 같은 몸에 좋은 한식 메뉴도 같이 곁들일 수 있게 준비된다. 특히 방풍잎 장아찌나 두릅 장아찌와 같은 오랜 숙성이 필요한 장아찌류도 총주방장이 직접 담궜을 정도로 오랜 기간 동안 정성껏 이번 ‘맛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식 메뉴와 더불어 통 임연수를 찹쌀가루에 묻혀 중국식으로 튀겨낸 통 임연수 탕수, 이태리식 파스타에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아 나른한 봄에 입맛을 살려주는 재첩을 넣은 재첩 알리오올리오 등 다양한 퓨전 오픈 메뉴도 선보인다.

리츠칼튼 서울, 봄맞이 가이세키 선봬



리츠칼튼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봄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테이스트 오프 스프링 퀴진’ 가이세키를 선보인다. 일본요리의 가장 대표적 특징 중 하나인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구성한 이번 가이세키는 쑥을 비롯한 다양한 봄 채소와 랍스터, 참 다랑어 등의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 봄철 입맛을 돋워줄 풍미를 지닌 요리들로 준비했다. 쑥두부 맑은 국부터 다시마에 재운 도미, 얼음에 재워 맛을 들인 랍스터, 제철 생선을 이용한 모둠회, 그리고 순무와 민물장어 찜 등 하나조노 표길택 셰프만의 조리법으로 완성해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로맨틱 블로썸 웨딩 페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3월 30일 신부를 빛내줄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웨딩 페어에 참석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쉐라톤 로맨틱 블로썸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최대 50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쉐라톤 로맨틱 블로썸 웨딩 페어는 설레는 봄의 기운을 담아 화사한 벚꽃과 캔들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봄의 감성을 담은 웨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드레스 쇼와 더불어 일정 기간 내에 웨딩을 확정 짓는 고객에 한하여 웨딩 메뉴와 음료 할인, 결혼 전 가까운 친구들에게 청접장을 건네며 함께 결혼을 축하할 수 있는 청접장 파티를 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청첩장 파티를 제공한다. 성인10명 기준으로 와인 2병과 와인과 어울리는 카나페가 제공되어 결혼 전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더욱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