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지난 18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막을 내린 세계 게임 개발자 회의 `GDC 2016`에서 게임 개발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도구 `게임웍스` SDK 3.1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게임웍스는 게임 내 머리카락, 폭발 등 사물의 묘사를 강화해 현실감을 높일 수 있는 엔비디아의 그래픽 효과 개발도구입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웍스의 특수효과와 시뮬레이션을 기능을 활용해 게임 내 실시간으로 동작 가능한 각종 그래픽 효과를 게임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웹 기반의 호스팅 서비스 `깃허브`를 통해 게임웍스 라이브러리의 소스 코드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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