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 족 위한 봄 황사철 미세먼지 완벽 차단 피부관리법

입력 2016-03-22 17:32  

중국발 황사와 초미세먼지로 피부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카드뮴, 납 등 중금속 입자가 뒤섞인 황사와 초입자 미세먼지 등 봄철 불청객이 피부에 닿으면 피부 트러블과 건조증을 유발하기 쉽다. 평소 피부관리에 무심한 남자라도 봄철 유난히 예민한 피부를 위해서는 각별한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황사와 미세먼지 노출에 피부 철벽 방어할 수 있는 그루밍 비법을 봤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모공 청소가 중요하다. 꼼꼼한 클렌징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완벽하게 씻어주고 팩을 활용해 블랙헤드까지 말끔히 제거해 준다면 깨끗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는 마이크로 블루 캡슐이 피지, 모공, 각질까지 한 번에 완벽 케어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라고 한다. 우뭇가사리 성분이 황사, 미세먼지 등 생활 먼지를 흡착하여 강력한 딥 클렌징을 선사하고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 때 체온과 비슷한 미온수로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하듯 가볍게 세안하는 것이 좋다.

또한 평소와 다른 좀 더 특별한 클렌징 케어를 원한다면 진동 클렌징 브러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브러쉬가 미세하게 진동하면서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특히 헤어라인이나 미간, 코 옆, 인중 등 손세안으로 닿기 어려운 부위를 구석구석 철저하게 세안할 수 있어 세안 효과가 배가 된다.

필립스 영킷은 쉐이빙 헤드와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7,000여개의 모공 보다 작은 직경의 미세모가 손 세안보다 효과적으로 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고 한다. 모공 제거 완벽 정복을 위해서는 마지막 단계로 모공팩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과다 피지 및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 준다. 황사주의보와 미세먼지 적색 경보 등 평소보다 대기권의 미세먼지 오염도가 높을 때에는 사후 대처뿐 아니라 황사 마스크 등 유해물질 차단 제품을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

크리넥스 KF94방역용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황사,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이다. 평균 입자크기 0.4㎛이하 초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4단 접이식으로 디자인 돼 착용 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기 때문에 화장한 얼굴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