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그랜드 힐튼 서울, 제주 옥돔 프로모션 외

입력 2016-04-11 09:39  



그랜드 힐튼 서울의 일식당 미쯔모모는 오는 5월 31일까지 청정 해역 제주 바다의 으뜸 생선 제주산 옥돔을 이용한 제주 옥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식당 미쯔모모의 안희근 셰프는 전채, 도미 우스즈쿠리, 전복 성게 맑은 국, 주도로, 이까, 해삼으로 구성된 특선 생선 회, 양파를 곁들인 한우 다다끼, 제주 옥돔 & 갈치 미소 구이, 안면도산 암꽃게탕, 후식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리츠칼튼 서울, 미슐랭 2스타 셰프 초청



리츠칼튼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는 오는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일본 교토의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인 료잔파쿠 총괄 셰프 하시모토 켄이치를 초청한다. 하시모토 켄이치의 료잔파쿠는 7년 연속 미슐랭 2스타를 받아 음식과 서비스 질의 일관성이 유지되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하시모토 셰프는 음식과 술의 궁합에 관심을 갖고 연구해 위스키와 정통일식을 페어링한 위스키 가이세키를 최초로 시작했으며 전 세계에서 부르고뉴 와인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추천 받아 심사한 후 공로를 치하하고자 수여하는 꽁프레리 데 슈발리에 뒤 따스뜨뱅 기사작위를 받았다. 이번 하나조노 프로모션에서는 한국 전통 식재료를 이용한 가이세키를 점심, 저녁 코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5월 12일 오후 6시에서 10시까지는 하시모토 켄이치 셰프가 직접 음식을 소개하고 사케 셀렉션과 함께 제공하는 갈라 디너가 진행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맥주와 와인 축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맥주와 와인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그 나라의 인기 맥주와 대표 안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비어 위크의 경우, 정오부터 저녁 8시 사이에 워커힐 스트리트에서 진행된다. 4월 11일부터 15일까지는 일본을 테마로 삿포로 생맥주 2잔과 치킨 양념구이를, 4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스페인을 테마로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 생맥주 2잔과 하몽 요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화덕피자, 화덕 삼겹살, 항정살 바비큐, 슈바인학세 등의 다양한 안주를 추가 판매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우수 와인과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16 스프링 와인&비어 페어, 구름 위의 산책’ 또한 워커힐 스트리트에서 진행되며 4월 16일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17일은 저녁 8시까지 열린다. 가정에서 마시기 좋은 와인부터 희귀 와인에 이르기까지 300여종의 우수 와인과 아시아와 유럽 각국의 대표 맥주 10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타와인&맥주 시음 행사, 워커힐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블라인드 테스트, 와인&맥주 상식 퀴즈, 와인과 맥주를 증정하는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워커힐 더뷔페는 리뉴얼 1주년을 맞아 6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에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이스트 오딧세이Ⅶ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대표 미식 프로모션 테이스트 오딧세이가 7번째 재료로 미더덕을 선정했다. 7가지 미더덕 요리로 구성된 프로모션 메뉴는 4월 28일과 29일 양일간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다. 매달 한 번씩 진행하고 있는 테이스트 오딧세이는 강레오 식음료 이사가 주제 선정부터 식재료 구매, 메뉴 구성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미더덕과 오크라를 올려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마 냉채, 미더덕 회와 낙지 탕탕이, 토마토 콩소메에 생 미더덕 살을 곁들인 물회, 숯 불에 구운 민농어와 산야초, 미더덕 젓갈을 넣은 두부선, 미더덕 속살만 모아 밥과 비벼 먹는 미더덕 비빔밥과 된장국, 미더덕 오이소박이까지 미더덕 특유의 향미를 살린 다양한 요리를 순서대로 선보인다. 후식으로는 몽상클레르의 코코넛 패션 무스 케이크와 망고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