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4-22 17:48  



미샤가 멤버십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최대 36%까지 적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는 공진비책단 성분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한방 라인 미샤 초공진, 생생한 발색이 강점인 미샤 글램 플래시 루즈 등 총 1600여 가지 인기 제품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특히 미샤 글램 아트 루즈를 구매하면 3색 립팔레트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을 구매하면 탄산수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네요.



포렌코즈가 아쿠아 커넥션 크림 정식 판매를 실시합니다. 포렌코즈 아쿠아 커넥션 크림은 프렌치 허브 블렌딩 워터가 함유된 반투명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피부에 바르면 젤 에멀전의 보습성분이 터져나오며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을 전달해주고 사르르 녹듯이 빠르게 흡수된다고 합니다. 미백 및 주름개선 효능을 지닌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중 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수분 크림이라고 하네요.


데코르테가 루즈 글로우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합니다. 루즈 글로우는 립밤 이상의 보습력을 지닌 것이 특징으로 입술에 발랐을 때 마치 입술에 꿀이 녹아들 듯 부드러우면서도 매끈한 발림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농밀한 텍스처가 또렷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시켜 주며, 글로시한 윤기감으로 입술을 볼륨감 있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또한 입술 보호막이 형성되는 느낌으로 입술을 보호하는 베이스 성분이 수분 가득한 립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포인트 메이크업 특유의 기분 좋은 플로럴 계열의 향을 사용해 릴렉스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르메스가 뮤게 포슬린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게 포슬린은 에르메상스 컬렉션의 열세번째 향수로 순수하고 섬세한 인상 뒤에 강인하고 신비로운 성격을 숨긴, 은근히 어려운 은방울꽃을 표현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그 동안 에르메상스에서 선보였던 깊고 강렬한 향과 달리 뮤게 포슬린은 한줄기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유백색의 은방울 꽃을 화사하고 풍부하게 표현했다고 합니다. 또한 초록색 빛깔이 투명한 향수 병에 생동감을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