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핑크한 선글라스 스타일링, 어렵지 않아요~

입력 2016-04-28 16:41  

여름이 온 듯한 강한 햇살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선글라스. 특히 감각적인 핑크 컬러에서 오는 사랑스러움으로 패션 지수를 업 시키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입은 유니크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기능성은 물론 패션을 완성해 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핑크핑크한 프레임 선글라스로 여성스럽게

화이트 셔츠 원피스나 미니멀한 캐주얼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룩에 핑크 프레임 선글라스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키블리 DUNE Ⅱ 선글라스는 핑크 로즈 컬러의 원형 프레임과 슬림한 골드템플이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밀키한 핑크 프레임이 실버 미러와 만나 유니크한 WARIDI Ⅱ 선글라스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룩에 매치하기 좋다.

핑크 프레임과 퍼플 렌즈의 비방트 선글라스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연출하기 좋으며 유니크한 다리 디자인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금 변형된 캣아이 스타일의 소다몬 선글라스는 가벼운 느낌의 핑크 프레임과 금색메탈 프레임이 조화를 이룬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매혹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드라마틱한 무늬 프레임 선글라스로 우아하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대리석 무늬의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핫 아이템으로 롱 원피스나 맥시 드레스로 연출한 룩에 세련된 멋을 더해준다. 핑크컬러의 대리석 무늬 템플과 원형 미러 렌즈를 사용한 소다몬 선글라스는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퍼플 컬러 프레임이 핑크 미러렌즈와 만나 더욱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RAFIKI 선글라스는 심플한 곡선과 직선이 밸런스로 스타일링에 드라마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 핑크렌즈로 강렬하게

남들보다 좀 더 톡톡 튀면서도 강렬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키블리의 BAHATI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블랙의 곡선이 멋스러운 BAHATI 선글라스는 볼륨감 있는 스트라이프 브릿지와 핫핑크 컬러 미러렌즈가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메탈 보잉 스타일의 MEERKATⅠ 선글라스는 골드 프레임과 핑크 미러렌즈가 패셔너블 스타일링은 물론 룩에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기 충분하다.

독특한 골드 프레임의 비방트 LE CIEL 선글라스는 피나포어 드레스나 크롭톱으로 연출한 산뜻한 룩에 자유로운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핑크 렌즈와 만나 경쾌한 느낌을 살려주면서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 키즈용 선글라스로 러블리하게

사랑스러운 핑크컬러 키즈용 선글라스도 빼놓을 수 없다. 스타일링을 연출 한 뒤 핑크 프레임의 소다몬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봄나들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특히 라이트핑크 컬러의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프릴 블라우스나 큐트한 원피스로 연출한 룩에 매치하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