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임도혁, 데뷔곡 '사랑이란 말' 티저 공개…류효영·한재석 등장

입력 2016-04-29 14:25  



가수 임도혁의 신곡 `사랑이란 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임도혁의 데뷔 싱글 `사랑이란 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반전 스토리를 예고하며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약 40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는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한 여자와 이를 바라보는 남자의 모습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남녀의 감정이 교차되면서 사랑의 설렘을 드러내는 동시에, 위기를 암시하는 반전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임도혁의 소속사 빅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출을 맡은 박준수 감독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소속사 측은 “올 봄 결혼식을 올린 박준수 감독과 어릴 적 학교 동창이었던 지금의 부인이 겪은 100% 실제 러브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류효영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했다. 티아라의 전 멤버 류화영의 쌍둥이 자매이자 파이브돌스 출신 배우인 류효영은 tvN `SNL코리아5`에 크루로 함께 출연했던 한재석과 커플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보이그룹 헤일로의 멤버 재용도 깜짝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임도혁은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출신으로, 당시 김필, 곽진언과 함께 `폭풍 가창력 3인방`으로 불렸을 만큼 놀라운 가창력의 소유자다. `한국의 브라이언 맥나잇`으로 더욱 주목 받아왔으며, ‘슈스케’ 출연 이후 국방의 의무를 마친 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 MC the MAX의 `바라보기`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백민혁이 프로듀싱에 나섰다.

임도혁의 신곡 ‘사랑이란 말’은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임도혁은 이번 노래를 준비하며 “사랑이란 무엇인지 그 의미와 느낌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도혁은 5월 2일 정오 데뷔 싱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모두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9시 서울 홍대 블루 라이트홀에서 쇼케이스 개최한다. (사진=빅포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