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4-29 18:12  



테이트가 셔츠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올해는 더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 리넨, 코튼 리넨 및 옥스포드, 시어서커 등으로 소재를 다양화했으며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레귤러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활동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기본 칼라형 셔츠부터 트렌드를 담은 헨리넥, 7부 소매 셔츠까지 출시됐다고 하네요. 디자인적으로는 다소 거추장스러워 보일 수 있는 디테일을 최소화해 슬랙스 팬츠 및 데님, 치노 팬츠 등의 다양한 착장에 용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반스가 라인프렌즈와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컬렉션에는 스케이트보드, 서프보드를 타고 그림을 그리는 등 라인프렌즈의 풍부한 창의력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를 담기위해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인 어센틱, 슬립온 그리고 스케이트-하이가 캔버스가 되어 라인프렌즈의 창의력을 컬렉션에 담았다고 합니다.



버커루가 뮤지컬 `뉴시즈` 티켓을 잡아라!` 문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버커루가 진행하는 문화 프로모션는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티켓 증정 이벤트로 버커루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우선 버커루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뉴시즈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버커루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과 버커루 공식 온라인 몰 올트렌드에 회원가입 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10명에게 관람권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지프스피릿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5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할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준비됐다고 하는데요.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동반 1인과 함께 베트남 무이네 지프투어 여행권(3박4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티셔츠 구매 후 착용한 사진을 JNG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