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56.41
(57.28
1.43%)
코스닥
911.07
(5.04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소울스타, 소극장 콘서트 '봄에'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16-05-02 08:46  



감성 R&B 보컬그룹 소울스타가 소극장 콘서트 `봄에`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오후 6시에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 콘서트 `봄에`에서 소울스타가 봄을 수놓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 `봄에`는 지난 2015년 완전체로 4년만에 개최한 소극장 콘서트 `가을에`, 이어 지난 1월 진행된 `겨울에`에 받았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개최된 콘서트다. 특히 소울스타는 `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에 `봄소풍`을 컨셉으로 잡아 무대를 꾸몄고 따뜻한 봄감성에 더욱 배가 되는 감성 넘치는 콘서트를 만들었다.

소울스타는 봄에 어울리는 `봄오빠`로 변신해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봄 노래 메들리부터 콘서트에서 부른 적 없던 곡들 등 다양한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기존의 곡 역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새롭게 편곡한 색다른 곡들도 준비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다해 관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귀와 눈을 모두 즐겁게 하는 소울스타의 무대는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소울스타의 콘서트에 찾아온 게스트들의 무대 역시 흥미를 더했다. 콘서트 첫 날인 30일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인 보이그룹 하이포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 들을거리를 선보여 소울스타를 지원사격했다. 이어 1일에는 걸그룹 피에스타가 출연, 멤버 혜미, 차오루, 린지가 소울스타에게 보컬 레슨을 받고 있는 제자임을 밝혀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특히 소울스타는 관객들을 위한 깜짝 `보물찾기` 이벤트, 앵콜 시 객석으로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과 한층 호흡하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소울스타는 그간의 콘서트를 마친 후 직접 팬들을 배웅했고 이번 `봄에` 콘서트에서도 역시 무대를 마친 후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달하는 모습을 보여 변함없는 팬 사랑을 증명했다.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소울스타는 "관객들이 만족스러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특히 남녀노소 따뜻한 봄을 맞이하며 행복한 무대를 꾸몄다"며 "더욱 멋진 무대로 찾아가겠다. 소울스타의 행보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따뜻한 감성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소울스타의 음악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울스타는 2005년 데뷔, 빼어난 감성과 가창력 속에 `온리 원 포 미` `잊을래`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R&B 흑인 음악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의 보이즈 투 맨`으로도 불리는 소울스타는 지난 해 11월부터 활발한 소극장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