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이가 소프트사이언스를 공식 론칭했습니다.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는 자체 개발한 신소재 Trileon의 슈퍼 쿠셔닝이 착화시 사람의 체중을 솔에 고르게 분산시켜 보행시 압력을 최대한 낮춰주며 충격 흡수 및 미끄럼 방지기능 등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데요. 캠핑과 아웃도어가 일반화된 미국 현지에서도 컴포터블 데일리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 첫 선을 보이는 DRIFT 라인은 평상시에는 캐주얼한 로퍼로 또 탈부착이 가능한 밑창으로 접어신으면 슬립온으로 변형 가능해 두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탑텐이 탑텐 행복제를 실시합니다. 탑텐 행복제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시행하는 탑텐만의 독자적인 고객감사축제로 4일 부터 15일까지 탑텐의 대표 상품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티셔츠와 반팔 맨투맨 티셔츠, 튜블라 반팔티 셔츠와 더불어 슬랙스, 데님, 치노 팬츠 등을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봄 니트부터 셔츠,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쿨에어와 언더웨어, 키즈라인까지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탑텐의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송중기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버켄스탁이 아리조나 매직 갤럭시 라인를 출시합니다. 버켄스탁의 스테디 아이템인 아리조나는 이번 16SS 시즌, 블링블링한 펄이 들어간 실버 컬러의 조합으로 매직 갤럭시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실버 컬러에 펄 디테일이 만나 유니크한 감각을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과 투 스트랩으로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주며, 천연 코르크로 만든 풋베드 덕분에 가볍고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미도가 바론첼리 헤리티지 라인을 출시합니다. 미도의 바론첼리 헤리티지 라인은 바로크 양식의 신고전주의 건축물인 `밀라노 갤러리아 비토리오 엠마누엘 II` 의 세련된 이탈리아 전통 건축양식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완성된 라인으로서, 세계적인 건축물이 가진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을 직선과 곡선의 섬세한 디테일로 표현해 냈다고 하는데요.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6.95 mm의 얇은 두께로 시계 브랜드 중 가장 얇은 두께로서 스위스 워치 메이커의 최고의 기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섬세한 디자인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바론첼리 헤리티지 라인은 초침은 워치 메이킹 최고 전통 기법에 따라 제작된 블루 스틸을, 다이얼 면과 케이스백은 반사 방지 코팅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장착하여 다이얼과 무브먼트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