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자신이 참여한 `또 오해영` OST 셀프 홍보에 나섰다.
벤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오해영 `꿈처럼` 오늘 밤 12시에 공개"라는 글과 함께 OST 앨범 재킷 사진을 게재하며 홍보에 나섰다.
벤이 부른 `꿈처럼`은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방영 첫 회 엔딩에도 삽입돼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며 눈길을 끌었다.
벤의 `꿈처럼`이 테마곡으로 실린 1, 2회분이 방영된 후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여주인공 서현진이 부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으며 이목을 끌었다.
`꿈처럼`은 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서현진의 테마곡인 만큼,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극에 공감을 높이며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10일 자정 발매된 벤의 `꿈처럼`은 공개된 이후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오 마이 비너스`, `프로듀사` 등 각종 로맨틱 코미디 작품 OST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신흥 로코 OST 퀸으로 주목받고 있다.
벤이 OST로 참여한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