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방학, 초, 중등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을까? 대부분 학부모들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영어교육 환경에서 `우리 아이가 준비를 잘 하고 있는지`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여름방학을 활용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아발론교육 `필리핀 영어 camp`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필리핀 관리형 알라방캠프 (8주~16주 / 초등학생 전용)
`필리핀 알라방`은 필리핀 부촌 커뮤니티 내 하우스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각 방 원어민 담임제는 물론, 사감 교사의 상담 및 생활관리 통해 생활의 적응력을 높여 영어실력 향상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닐라 교육센터인 ASIS에서 진행되는 매일 6시간의 1:1 개별, 1:4 그룹 원어민 몰입수업은 영어 6대 영역의 기본기를 다지며, 개개인의 부족한 영역을 채울 수 있어 영어의 기본기가 약한 학생, 실력이 우수한 학생에 상관없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매일 1시간씩 한국 선생님 주관의 문법 수업과 매일 수학 수업(선택 수업)이 보강되며 방과 후 기숙사에서 진행되는 심화수업을 통해 학생 별로 부족한 영역을 보충해 줌으로써 학업적으로 취약한 부분까지 단기간 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주말에는 다양한 Activity, TOEFL/TOSEL 특화 수업, 팝송 콘테스트 등과 같은 Fun English 수업으로 친구들과의 단합과 경쟁심을 유발하며 더불어 영어학습에 흥미와 재미를 더한다. 또한 월 1회 Field Trip을 통해 필리핀 유명 관광지를 방문,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필리핀 최고 수준의 생활환경에서 학생 개인의 맞춤수업을 통해 영어의 완성도를 높이고 꿈을 키우는 알라방만의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필리핀 몰입형 필스캠프 (4주/7주)
`필스`는 필리핀 마닐라 서남부 카비테주에 위치한 Phil`s 캠퍼스에서 원어민 담당 교사와 24시간 기숙 생활을 통해 EOP(English Only Policy)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매일 원어민 교사와 1:1 개별 수업 4시간, 1:4 그룹수업 2시간 및 미국/영국인 소그룹 수업 2시간으로 하루 8시간 이상의 몰입식 영어학습을 통해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최대한 끌어 올릴 수 있는 Immersion 프로그램이다.
매일 1시간씩 학생 레벨 별로 진행되는 한국인 선생님 주관 문법 수업을 통해 체류 기간 동안 문법을 정리하고 보충해 줌으로써 원어민 수업에서 부족했던 문법 영역까지 균형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주 5회 개념유형 수학 수업이 학년별 2학기 진도를 기준으로 이뤄져 체류 기간 동안 영어와 수학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매주 진행되는 야외 Activity는 필리핀 현지의 다양한 문화를 직,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단, 4주 프로그램은 수학수업이 없고, 문법수업 2시간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필리핀 camp 참가생 전원을 대상으로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로의 양성을 도모하고자 리더십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과정을 통해 리더십 향상은 물론 자신감과 의사소통능력 개발 등 성공의 방정식을 일깨워 주며 3Q 인o적성 검사를 활용해 다각도로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생별 생활, 학습 및 진로와 인격형성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초, 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내일(10일)부터 전국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교육기업은 현재 필리핀 외에도 미국 보스턴, 얼바인,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싱가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하며 누적 참가인원은 약 8천여 명에 달한다. 자세한 설명회 일정 및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