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7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VAV(에이스, 제이콥, 바론, 샤오, 세인트반, 겨울, 제한)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더후드(Brotherhood)’ 음원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VAV의 쇼케이스 현장에는 국내 매체뿐 아니라 Youku(유쿠), Sohu(소후), LETV(러티비), NetEase music(왕이뮤직), Sina(신랑) 등 중국 및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 20여개 매체들이 방한해 열띤 취재를 펼쳤다. VAV의 컴백 소식은 해외 주요 미디어 1면에 소개되며 뜨거웠던 쇼케이스 현장의 열기를 전달했다.
또한 VAV는 11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을 통해 강렬한 분위기의 곡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 7인의 칼군무가 어우러진 신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 의 방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VAV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는 제 7의 멤버 제한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멤버들의 마음을 ‘널 찾아 헤메었다’, ‘결국 우린 하나된 걸까’ 등의 가사를 통해 표현한 멤버들간의 뜨거운 형제애를 다룬 웅장하고 터프한 힙합곡이다.
힙합 댄스를 선보여 온 VAV는 이 곡의 메인 주제인 ‘You gonna back to us’라는 가사를 손으로 표현하며 화려한 스텝을 더한 포인트 안무와 고난이도 아크로바틱으로 그들만의 터프하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VAV는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