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 조회수 340만 돌파

김민수 기자

입력 2016-05-19 09: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푸르덴셜생명(대표 커티스 장)이 지난 4월 공개한 라이프플래너 브랜드 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한 달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통합 조회수 340만 회를 넘어서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푸르덴셜생명이 자사의 소속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라이프플래너가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을 통해 고객들이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측면에서 ‘Hero’와 닮았다는 데 착안했습니다.

최규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에게 합당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정의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는 측면에서 우리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퀄리티 높은 라이프플래너 육성에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