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미스트 쿠션의 30일' 캠페인… K-뷰티 새 모델 제시

입력 2016-05-20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쿠션 파운데이션은 2008년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으로 개발했다. 당시 출시됐던 에어쿠션을 비롯 헤라 UV 미스트 쿠션부터 퍼펙팅 쿠션까지 쿠션 제품은 2015년 말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했다.

2015년 한 해 동안에는 국내외에서 3300만개, 해외 시장에서는 650만개나 팔렸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K-뷰티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이 쿠션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UV 미스트 쿠션의 30일(UV MIST CUSHION 30 Days)`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30개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쿠션 하나로 선보이는 유용한 메이크업 꿀팁 들을 한 곳에 담았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4명과 여배우 차예련, 서지혜를 포함한 모델 6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각 아티스트만의 유용한 UV 미스트 쿠션 사용 팁을 엿보는 재미를 선보인다.

헤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HERA_SEOULISTA)에서는 5월 30일까지 하루에 한 가지 룩이 공개되며, 여배우와 모델의 민 낯부터 메이크업 완성까지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헤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루에 한 개씩 공개되는 30개의 데일리 쿠션 룩 중 마음에 드는 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제품스타터 키트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NEW UV 미스트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데일리 쿠션 룩 공유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7일 발표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