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5-20 17: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쏘내추럴이 섹시 필 브론징 파우더를 출시합니다. 섹시 필 브론징 파우더는 매끈하게 태닝을 한듯 건강한 바디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바디 쉐이딩 윤곽 파우더라고 하는데요. 3종류의 쥬얼 파우더가 반짝거리는 입체감을 줘 건강한 바디로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은은한 글로우 효과로 바디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나 보이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의 브론즈 펄감이 살짝 그을린 듯 탱탱한 구릿빛으로 연출해주며 즉각적인 쉐이딩으로 군살이 한 결 정리돼 보이는 시각적 슬림 효과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더마가 피지악 젤 무쌍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지악 젤 무쌍 100ml는 기존의 200ml 용량이 부담스러웠거나 휴대가 용이한 클렌저 제품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피지악 젤 무쌍 퓨리피앙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분 함유 폼 클렌저로 100% 식물성 활성성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에스테틱에서 트러블 관리 후 생리적 피부 상태를 고려해 피부의 빠른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트러블 컨트롤 성분이 피지와 불순물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순한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자극이나 속당김 없이 상쾌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가슴 등을 포함한 모든 트러블이 있는 부위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쏘 프루티 페이스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쏘 프루티 페이스 여름 메이크업 라인은 오토 립 펜슬, 네일 컬러, 네일 스티커 등 과즙을 그대로 담은 듯한 프루티 컬러와 시원한 여름 컬러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비타 컬러 딜리셔스 스트로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고농축과즙처럼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오토 립 펜슬이라고 합니다. 과일청 네일은 깨끗한 옐로우 컬러에 유자향이 나는 1호 유자청, 오렌지의 컬러와 향을 담은 2호 귤청, 투명한 핑크 컬러에 딸기향이 나는 3호 딸기청, 레드 컬러에 피치향이 나는 4호 복숭아청, 투명한 보라색 컬러에 포도향이 나는 5호 포도청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네일비타 알파는 해변에서 즐기는 달콤 시원한 칵테일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닮은 신규 컬러 6가지가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오렌지 레드 컬러, 밝은 그린 컬러, 블루 민트 컬러, 깊은 청록색, 그린 민트 컬러, 형광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바닐라코는 올인원 마스카라와 롱래스팅 아이라이너를 출시했습니다. 서울 폭스 테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여우꼬리를 닮은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코팅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블랙 젤 픽서 포뮬라가 속눈썹에 도포되는 즉시 코팅 막을 형성해 땀, 피지, 물에 번지지 않게 유지시켜준다고 하는데요. 밀착력을 높여주는 퍼펙트 컬 메이킹 시스템으로 속눈썹이 딱딱하게 굳지 않으면서 유연하게 컬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서울 폭스 테일 듀얼 아이라이너는 양쪽 끝에 달린 듀얼 브러시로 손쉽게 다양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라고 하는데요. 0.1mm의 붓펜 브러시는 날렵하고 정교한 라인에, 사선 커팅의 마커 팁은 엣지 있는 눈꼬리 각도나 볼드한 라인 연출에 제격이며 무쌍꺼플, 속쌍꺼플, 겉쌍꺼플 등 눈 모양에 맞춰 원하는 아이라인을 자유자재로 드로잉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