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유학 "호주 현지 유학원의 중요성, 진로에 맞는 계획 설립부터"

입력 2016-05-21 09:38  



고등학생 또는 대학 졸업을 앞둔 졸업예비생 등 호주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호주는 학업과 동시에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나라로, 매년 해외경력을 쌓거나 영어실력향상, 호주대학교 입학, 호주영주권 유학을 계획하여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을 통해 떠나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호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호주 수출산업에서 외국인 유학생 분야가 4번째로 큰 몫을 차지했다. 지난해 대학 등 호주 교육기관에 등록한 외국인 학생 수는 60만 명에 이르며 전국적으로 10만 개의 일자리가 창출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호주 유학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호주유학원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 또한 중요시 되고 있다. 잘못된 정보나 이미 변경된 오래된 정보를 통해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제대로 된 호주유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진로에 맞는 계획을 설립하고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우선 파악해야 한다.

최근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이는 호주요리유학 경우, 호주 이민법에 따라 호주에서 요리학을 공부한 후 요리사로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다. IBN유학에 따르면 요리학교에 입학하여 호주현지 고급 레스토랑에 취업하고 영주권 취득까지 계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학기 중 유급실습이 제공되는 르꼬르동블루와 에볼루션 요리학교 그리고 호주국립대학인 윌리엄앵글리스가 가장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학생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유급실습을 할 수 있는 윌리엄블루이 있다.

IBN유학은 호주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주전문유학원으로서 시드니본사, 브리즈번과 국내에서는 강남과 부산 그리고 중국에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르꼬르동블루, 시드니요리학교인 에볼루션 요리학교 최우수 유학원으로 선정되었다. 또 맥쿼리대학교, UTS 시드니 공과대학교, ICMS호텔대학교, UTAS 타즈마니아대학교, 나비타스 Navitas, Embassy 영어학교 등에서도 최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된 바가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코엑스에서 대규모 호주유학박람회를 주최/주관 하는 유학원으로서 총 15회에 걸친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호주유학에 관련된 모든 것을 분야에 따라 전문가들을 통해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전문 상담 컨설턴트들은 호주유학 경험이 있거나 호주영주권자, 호주시민권자로 이루어져 있다.

상담을 위해서는 무료국제전화를 통해 IBN유학 호주 시드니본사로 연락하면 되며, 수속진행은 강남센터(강남역, 강남대로 위치)를 방문하여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