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영화 <봉이 김선달> 측이 전설의 사기패가 돋보이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이다. 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으로 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영화답게, 이번에 공개된 <봉이 김선달> 보도스틸은 조선 최고의 사기판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을 갖춘 천재 사기꾼 `김선달`을 연기한 유승호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한복 자태부터 스님 복장, 봉황 사냥꾼의 모피까지 완벽하게 소화함은 물론 각 상황에 맞는 익살스런 표정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코미디 감각을 마음껏 뽐낸다.
`김선달 사기패`의 위장 전문, `보원` 역을 맡은 고창석 또한 유승호와 함께 다양한 분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저잣거리를 시원하게 내달리는 모습으로 등장, <봉이 김선달>이 보여줄 고창석만의 유쾌한 액션연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여기에 사기패의 정신적 지주이자 복채 강탈 전문으로 무당집을 지키며 `보원`과 은근한 러브라인을 보여줄 라미란, `김선달`을 동경해 사기패에 합류한 귀여운 사기 꿈나무 `견이` 시우민까지, 누구와 함께 있어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김선달 사기패`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다.
더불어 왕도 몰라보는 조선의 절대권력가 `성대련` 조재현과 `김선달` 유승호 간의 팽팽한 긴장감까지 담아낸 보도스틸 12종은 올 여름을 책임질 시원한 오락 영화 <봉이 김선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봉이 김선달>은 7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