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광고계 블루칩 등극...화장품·의류·게임 이어 주스 모델 발탁

입력 2016-05-25 15: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배우 공승연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부터 현재 출연 중인 ‘마스터-국수의 신’까지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공승연이 화장품, 여성의류, 게임, 아웃도어에 이어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25일 공개된 사진에는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일처럼 상큼하고 시원한 그의 미소가 눈에 띈다. 해당 광고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공승연이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한편 공승연은 KBS2 ‘마스터-국수의 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사진=유코컴퍼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