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 박선호가 훈훈한 미소로 안방을 사로잡고 있다.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극본 원영옥 / 연출 김승모)의 박선호가 본방 사수를 부르는 잘생긴 외모와 완벽한 수트핏을 담은 대본 인증샷을 공개, 드라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오늘(30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훈훈한 미소와 완벽한 슈트핏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백마탄 꽃상무’ 박선호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잘생김에 현혹돼서 드라마를 놓치지 마세요! MBC `다시 시작해` 오늘도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박선호의 대본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백화점 상무 역에 맞게 럭셔리한 수트와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능력남의 모습을 하고 있는가 하면, 손에는 오늘 저녁 방송 예정인 `다시 시작해` 대본을 들고 자체 발광하는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우월한 기럭지와 한껏 물오른 비주얼로 브라운관을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모습을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선호는 `다시 시작해`에서 은하그룹 오너의 손자 강지욱 역으로 등장, 진정성 있는 감정 연기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안방극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다시 시작해`는 6회는 오늘(30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싸이더스HQ)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