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빙수 프로모션…달콤한 빙수 세계로의 초대!

입력 2016-06-02 18:39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 맛보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청량감에 행복지수도 상승한다. 특급호텔들이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다양한 빙수를 선보이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전통 팥빙수와 애플망고, 바나나, 블루베리, 딸기 등을 활용한 과일 빙수, 초콜릿, 코코넛, 참깨 소스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특수 식재료 빙수, 고객의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핸드메이드 빙수 등 종류도 가지각색이다. 특급호텔들이 진행하는 눈과 입을 자극하는 빙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비 라운지에서는 3가지 종류의 빙수를 선보인다. 우유 얼음에 애플망고 1개를 썰어 올린 망고 빙수에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망고 무스 케이크 조각과 팥, 망고 소스가 사이드로 준비된다. 팥과 인절미를 얹은 오리지널 팥빙수를 주문하면 더 델리카테슨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미니 단팥빵 2개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곱게 갈린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얹고, 티라미수 케이크와 달콤한 브라우니를 토핑으로 올려 달콤하게 마무리한 오마쥬 빙수가 준비된다. 오마쥬 빙수에는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커피 오마쥬 에스프레소가 함께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핫 섬머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친근한 클래식 빙수를 비롯해 싱그럽고 건강한 당근 빙수, 상큼한 과육이 가득한 애플망고 빙수, 부드러운 바나나 요거트 빙수 등 총 4가지 종류의 시원한 프리미엄 빙수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2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꾸준한 인기 상품인 망고베리 빙수는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와 블루베리, 우유를 얼린 후 곱게 간 눈꽃 얼음을 함께 낸다. 달콤한 생 과육과 퓨레를 올려 진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옛날 팥빙수는 오랜 시간 정성스레 끓여 낸 국내산 통팥의 깊은 맛이 일품이다. 망고베리 빙수와 마찬가지로 곱게 간 우유 얼음을 사용해 팥이 가진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빙수 3종이 준비된다. 상큼한 맛이 일품인 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빙수, 오리지널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는 웰빙 빙수 3종을 선보인다. 상큼하고 부드러운 망고 얼음 위에 열대 과일의 여왕이라 일컬어지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올린 제주 애플망고 빙수, 고소한 미숫가루와 홈메이드 팥을 기호에 따라 올려먹을 수 있는 미숫가루 팥빙수,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세 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새콤한 야생 베리가 조화로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 베리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 라운지&바 써클에서는 2가지 종류의 빙수를 선보인다. 마치 야자나무에서 딴 코코넛 열매를 통째로 먹는 듯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 써클의 코코넛 빙수는 코코넛 쉘에 담겨 나오는 것이 특징. 갈증을 해소해주는데 탁월한 코코넛 워터와 깊고 풍부한 맛의 코코넛 밀크로 만든 코코넛 아이스 쉐이브, 그 위에 올려진 쫀득쫀득한 코코넛 젤리, 그리고 바삭하고 고소한 코코넛 칩도 사이드로 제공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모티브로 한 디저트 빙수는 유기농 우유 얼음에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를 구름처럼 소복하게 올리고, 달콤한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냈다. 티라미수 빙수 위에 함께 나오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자체 브랜드 커피 비벤떼 BtoB No.8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으면 향긋하고 쌉싸름한 커피 향이 달콤한 빙수와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선보인다. 티라미수 빙수, 비벤떼 커피, 아포가토 3가지 맛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프로즌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빙수인 밀크 팥빙수는 국내산 팥과 연유를 얹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빙수다. 이외에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콩가루 빙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얹은 망고 빙수, 톡톡 튀는 블루베리의 상큼함을 담은 블루베리 빙수까지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3가지 종류의 쉐라톤 빙수를 선보인다. 곱게 갈린 우유 눈꽃 빙수에 달콤한 생망고 3개를 먹기 좋게 자른 슬라이스를 올린 망고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려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베리 빙수,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절미와 콩가루가 올려진 인절미 빙수를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카페&바 더라운지는 아이스 디저트 5종을 선보인다. 건강과 웰빙을 콘셉트로 트랜디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 초콜릿과 건강에 좋은 5종류의 베리를 셔벗 형태로 만든 얼음에 얹어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밀크 초코 베리 셔벗 빙수, 여름 과일의 제왕인 망고를 건강 푸드 중 하나인 그릭 요거트를 얼려 만든 얼음에 얹어 낮은 칼로리와 담백한 맛이 일품인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 팥, 연유, 인절미를 활용하여 어린 시절에 먹던 전통 팥빙수의 맛을 재현한 추억의 인절미 팥빙수 등을 선보여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성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고소한 헤이즐럿 향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속 상큼한 베리 셔벗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헤리즐넛 베리 아이스디저트, 2016년 디저트 업계의 핫 이슈 중 하나인 바나나에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을 얹어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바나나 로얄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에서는 3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빙수는 블루베리 빙수로 생 블루베리를 블루베리 얼음 위에 얹어 상큼함을 더했다. 곱게 간 망고 얼음 위에 신선한 생망고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망고빙수와 국내산 팥과 우유얼음을 이용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낸 전통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는 그랜드 빙수를 선보인다. 밀크 아이스에 얼린 코코넛, 파인애플, 생 열대 과일, 고소한 참깨 소스를 얹어 여름 향기를 가득 담은 열대빙수와 레몬과 유자를 이용해 입 안 가득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레몬, 유자빙수를 비롯해 단팥소스와 오미자 젤리, 콩가루 등 고소한 맛이 특징인 전통빙수 등을 맛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특별한 레시피의 다양한 홈메이드 빙수들을 선보인다. 망고 빙수는 밀크 아이스 사이에 망고 꿀리 소스를 뿌리고 프레시 망고와 코코넛 워터 젤리, 카다멈 크럼블과 망고 셔벳을 듬뿍 얹어 망고의 달콤함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월악산 천연꿀을 사용한 허니 빙수는 밀크 아이스에 꿀과 사과 퓨레를 얹고, 벌집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큼지막한 허니콤과 달콤한 바닐라 크림, 구운 피칸을 풍성하게 올려 달콤함에 고소함을 더했다. 팥 빙수는 쉐프가 직접 만든 유기농 단팥과 쫄깃쫄깃한 인절미, 말랑말랑한 녹차 젤리, 그리고 바삭한 쌀 튀밥을 얹어 쫀득하고 크리스피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베리 빙수는 밀크 아이스 위에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레드 커런트, 딸기 등 신선한 베리들을 가득 얹은 후 다크 초콜릿 덩어리와 피스타치오 가루를 뿌리고 민트 잎을 얹어 베리의 새콤상큼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원하는 토핑을 마음대로 골라 푸짐하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빙수 만들기는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 아이스위에 망고, 수박, 파인애플 등 신선한 과일부터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려줄 씨리얼과 초콜릿 칩, 인절미, 벌집꿀, 마시멜로우, 그리고 홈메이드 과일 소스와 콤포트 등 약 30가지의 토핑을 취향에 따라 골라 나만의 빙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애플망고 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싱싱한 제주산 애플망고와 망고 퓌레를 풍성하게 담아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냈다. 또한,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이 토핑 되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