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6-08 18:26  


올가니카가 스타벅스의 비스트로 박스(bistro box)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 개발해 출시했다고 합니다. 비스트로 박스란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영양, 최소의 가공으로 맛과 영양의 조화를 살린 건강식 런치세트로 이번 출시된 제품은 국내 처음 소개되는 샐러드랩(salad wrap)이라고 합니다. 올가니카의 과채 음료ㆍ푸드 사업부문 올가니카데이는 8일 전국 8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케이준 치킨 통밀랩비스트로 박)`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전국 스타벅스에서 인기리 판매 중인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도 새롭게 한 종이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스타벅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가니카클렌즈샐러드는 기존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 `퀴노아&치킨 샐러드`를 포함해 총 3종이 됐다고 하네요.



순성산업이 오는 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3, 4홀에서 개최되는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순성산업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맘앤베이비엑스포 방문객들만을 위한 시원한 할인 혜택과 여름에 꼭 필요한 햇빛가리개, 쿨시트 등의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박람회 기간 동안 순성의 브랜드 부스(E-01)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와 이번에 새롭게 오가닉 라인 뉴디자인을 출시한 라온(LAON),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네요. 더불어 현장에서 순성 카시트 데일리, 라온을 구매한 분께는 군기저귀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는 20% 특별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나 전용 컵홀더와 햇빛가리개,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네요.


트레저데이터 코리아가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 동안 대표적인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2016 DB-Stars에 참여합니다. DB-Stars는 올해3번째로 열리며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데이터 활용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트레저데이터 코리아는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를 위해 올해 초 스타트업 전용 가격 정책을 만든 기조를 이어, DB-Stars에 최종 선발된 12개 스타트업에게 데이터 특화 컨설팅 및 데이터 인프라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9일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70.3 부산’ 국제대회에 세계철인3종경기협회(WTC) 앤드류 메식(Andrew Messick) 회장(CEO)이 선수로 직접 참가합니다. 세계철인3종경기협회(WTC)은1991년 설립되어 전세계 아이언맨(IRONMAN) 대회를 주관하고 승인하는 단체로, 아이언맨 풀코스(IRONMAN Triathlon), 아이언맨 70.3(IRONMAN 70.3), 5150 대회의 모든 라이선스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드류 메식 회장은 예일경영대학원 MBA 출신으로, 맥킨지 컨설턴트 경력을 가진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전문 경영인으로 2011년 WTC 회장(CEO)으로 선임됐습니다. 2000년부터 2007년까지 미국 NBA에서 상무를 역임했고,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선도 기업인 AEG 스포츠 그룹에서 사장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BYC의 액티브 이너웨어 브랜드 스콜피오 스포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래쉬가드 8종을 출시했습니다.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는 UV차단 기능을 갖춘 9부 소매형으로 노출 부위를 최소화해 햇빛 노출에 의한 화상은 물론 찰과상 등으로부터의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며 속건·냉감 기능과 신축성이 탁월한 원사를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상의 7종, 하의 1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지퍼백 형태로 제작해 물놀이나 수상 레저 활동 시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