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청아, 섹시 팜므파탈 캐릭터 요나로 화려한 연기변신

입력 2016-06-12 11:48  



OCN ‘뱀파이어 탐정’ 이청아가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상상 이상의 뱀파이어 캐릭터로 활약했다.

12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이청아가 출연하는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이 12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극에서 이청아는 모두가 두려움에 떠는 뱀파이어 요나로 분해, 섹시 팜므파탈 캐릭터로 화려한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청아는 ‘뱀파이어 탐정’에서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극 초반 궁금증을 자아낸 뱀파이어 요나 역을 맡았다. 청초함과 섹시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본격적인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은 데 이어, 순수했던 평범한 소녀가 악랄한 뱀파이어가 되기까지의 비밀이 그려지며 1인2역의 극과 극 캐릭터의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의 핵심 캐릭터로 활약하며 주된 스토리인 뱀파이어에 관한 실체가 밝혀지는 등 미스터리하게 묶여 있던 사건들의 실마리가 풀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메이킹 영상에서는 매혹적인 비주얼에 엄마미소를 자아내는 애교로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만들며 사기캐릭터로 떠오른 바 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이청아는 “여태까지 안 해봤던 역할, 그리고 인간으로서 느낄 수 없는 감정선을 느껴야 하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게 도전이고 모험이었다. 현장 스태프분들이 ‘마치 원래 요나였던 것 같다’고 하셔서 기쁘고 뿌듯하고 더 잘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다. 더 강렬하고 섹시한 `요나`로 인사드리고 싶다”라는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이청아는 화려하고 강렬한 뱀파이어 비주얼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데 이어, 악녀본색이 담긴 팜므파탈 연기로 ‘이청아의 재발견’을 선보였다. 이에, 상상이상의 뱀파이어 캐릭터를 열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받기도.

이에 시청자들은 “이청아, 그녀의 재발견이 반갑다!”, “이청아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연기변신 인상 깊었다!”, “이청아, 상상 이상의 요나 캐릭터 정말 섹시했고 매혹적이었다!”, “이청아, 청순부터 팜므파탈까지 자유자재 연기 스펙트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가 요나로 활약한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12일 밤 11시에 1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