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21일 김소혜의 기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S&P엔터테인먼트 측은 "I.O.I 멤버로 활동 중인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다. 이에 S&P 엔터테인먼트가 탄생하게 됐다"며 설립 배경을 밝혔다.
이어 "김소혜는 I.O.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의 활동을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할 예정"이라며 "무엇보다 현재 소속돼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사진=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다음은 S&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P Entertainment입니다.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의 성적으로 데뷔해 그룹 I.O.I의 멤버로써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고 S&P Entertainment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돼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뛰는 S&P Entertainment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