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族 공략하는 여름 맞이 뷰티/패션 특별전 봇물

입력 2016-06-23 14:38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 7, 8월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앞 다퉈 여름 맞이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 바캉스의 즐거움을 더해줄 화장품과 액세서리, 의류 등의 알뜰 소비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올 여름 휴가를 실속 있게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 닥터지, 브랜드 뮤즈 김지원의 썸머 뷰티 프로모션 선보여

닥터지는 브랜드 뮤즈 김지원의 썸머 뷰티팁을 공개함과 동시에 여름 맞이 온/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소비자 행사로는 왓슨스를 비롯, 롭스와 판도라 등의 일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6월 말까지 ‘브라이트닝 업 선’을 10~20% 할인 판매한다. 브라이트닝 업 선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의 자외선 차단제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커버력과 편의성을 더한 쿠션 신제품 브라이트닝 업 쿠션(SPF50+/PA+++)을 선보이기도 했다.

온라인 프로모션으로는 닥터지 자사몰에서 김지원의 애정템 2종으로 구성된 ‘겟잇뷰티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김지원의 겟잇뷰티 추천 아이템 브라이트닝 업 선과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로 구성된 해당 세트는 정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50ml 상당의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클렌징 폼 정품까지 증정한다.
▲ 유니클로, 4주간 ‘2016 섬머 세일’ 진행

유니클로가 7월 17일까지 2016 섬머 세일을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여름 상품 할인 행사 ‘2016 섬머 세일’에서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기능과 향균방취, 접촉냉감 기능을 제공하는 에어리즘을 비롯, 다양한 상품들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별 할인 상품은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며, 일부 할인 상품은 한정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폴리폴리, 다가오는 여름 미리 준비하자! ‘얼리 시즌오프’ 진행

폴리폴리코리아가 매년 진행해오던 여름 맞이 시즌오프를 한 달 일찍 실시한다.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시계, 주얼리, 가방, 지갑 등 다양한 품목들을 살펴볼 수 있다. 시즌오프 제품 전 품목에 30%에서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을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즌오프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10%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20일부터 ‘패셔너블리실버 컬렉션’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산토리니플라워 장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 에이글, `핫서머 파격 시즌 오프` 실시

에이글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핫서머 파격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2016 봄, 여름 시즌 종료 시까지 전국 에이글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에 에이글의 의류 상품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용품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시즌오프 기간 동안 자체개발 소재의 레인코트와 프랑스에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러버부츠를 비롯해 에이글 특유의 프렌치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서머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