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순돌` 에이핑크가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한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의 무대 뒷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2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에 참석한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에이핑크는 사진과 함께 "MTV Music Evolution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해외 아티스트분들을 만나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였어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에이핑크와 `Like a G6`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미국의 인기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가 나란히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팬을 자처한 에이핑크는 먼저 다가가 직접 사인 CD를 선물했고, 파 이스트 무브먼트 역시 기뻐하며 서로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지난 2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MTV 월드 스테이지 : MTV 뮤직 에볼루션 마닐라 2016(MTV WORLD STAGE :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에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해 해외 팬들을 만났다.
이날 `Mr.chu`, `NoNoNo`, `Remember`, `끌려`, `LUV`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에이핑크는 독보적인 청순미로 해외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현지 해외 팬덤도 확인,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7월 7일부터 시작하는 일본 2016 투어 `핑크 섬머(PINK SUMMER)`로 다시 한 번 해외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