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1일수업으로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를 취득 할 수 있는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과정(학장 이운희)은 대한민국 유통신화의 주인공인 경위그룹 손창록 한국대표(前중소기업유통센터 사장)를 초빙해 ‘성공의 비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학교측이 30일 밝혔다.
중국 경위그룹의 한국상품 유통을 담당하는 손창록 대표는 롯데백화점 신입사원으로 시작해 롯데그룹 유통관리 이사, 그랜드백화점 대표이사 및 중소기업 유통센터 사장을 역임하고, 서울호서전문학교 명예교수로 초빙되어 학생들의 진로상담 및 서울호서 주1일과정 경영학 전공 재학 중인 CEO 및 임직원 학생들의 기업 멘토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40년 유통분야에서 성공한 손창록 대표의 생생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을 위한 단계별 실천 항목을 설계하는 방법 및 개인의 개성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경영 및 유통분야에 성공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멘토 역할을 해주었다고 학교관계자는 밝혔다.
손창록 대표가 명예교수로 초빙된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과정 경영학 전공은 90%이상 재학생이 직장인 혹은 기업을 운영하는 CEO 및 임직원, 개인사업 사업주들의 경영학 학위취득을 위한 맞춤형 1:1 학습설계를 진행해 성인학습자들의 학위취득에 희망을 주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