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7-06 18:47  


국내 최대의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는 6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동경문구박람회(ISOT)에 참가합니다. 이는 일본 진출의 신호탄으로, 27회를 맞는 동경문구박람회는 일본 최대 비즈니스 전시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문구 및 사무용품 전시회입니다. 또 일본 문구업계의 시장 규모는 전세계 2위에 해당하는 약 15조로, 글로벌 클레이 시장에서 일본 시장이 갖는 의미는 매우 큽니다. 이에 도너랜드는 대표상품인 ‘천사점토’뿐만 아니라 DIY 클레이 미니어처 컬렉션 브랜드 ‘미니어쳐 미니놀이’, 신개념 모래형 클레이 ‘뽀송이모래’, 점토로 그림을 그리는 페인팅 클레이 ‘크림도우’ 등 더욱 확장된 제품 라인업으로 동경문구박람회에 참가해 일본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아시아 최대 커피 전문 전시회 서울카페쇼 주최사 엑스포럼이 중국정부산하기관인 CIEC(China Int’l Exhibition Center)와 공동 주최하는 제1회 카페쇼차이나-상하이(이하 카페쇼상하이)가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중국 상하이 SNIEC에서 개최된다고 밝혔습니다. 카페쇼상하이는 카페쇼베이징에 이은 서울카페쇼의 두번째 중국 진출 박람회로서 커피, 차는 물론 디저트류, 머신 및 장비, 매장관리 시스템,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및 창업 등 커피 관련된 모든 품목을 전시하고, 바리스타 경연 대회 및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만나볼 수 있는 올스타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입니다. 카페쇼상하이 한국관 참가사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8월 11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30개사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무치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의 첫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4일부터 24일까지 무치 홈페이지 방문자 대상으로 실시하며, 퀴즈 영상 속 무치 유모차를 대표하는 4가지 ‘키워드 맞히기’ 및 본인의 SNS에 ‘영상 공유하고 오픈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영상 공유 시에는 필수 해시태그(#무치유모차 #무치홈페이지오픈 #디럭스유모차)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추첨을 통해 94만원 상당의 ‘무치 이보 어반노매드’ 디럭스 유모차 및 디밤비 10만원 적립금, 핑크라이닝 여행가방 트래블백, 백화점상품권, 기프티콘 등 파격적이고 다채로운 구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고1, 2 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스보틀 반배송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합니다. 같은 반 친구 5명이 모여 신청하면 총 600개 반, 3000명에게 아이스보틀을 제공함은 물론 선착순 100개 반에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도 증정하는 이벤트로, ‘마이맥 샘들과 기운이 샘솟다’라는 타이틀로 진행욉니다. 더위와 기말고사에 지친 고 1, 2 학생들에게 기운을 샘솟게 하자는 취지이며,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 임정환, 과학 한종철 강사가 참여해 메시지를 전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