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여름 피부를 지켜줄 보양아이템

입력 2016-07-15 10:16  


6월부터 시작된 더위에 이미 지쳐있는 와중에 여름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초복이 다가온다. 더위가 계속되면 체온 유지를 위해 혈액순환이 빨라지고 땀의 분비가 많아지는 등 전체적인 몸의 대사가 늘어나면서수분과 영양분이 부족해지기 쉽다. 이런 연유로 선조들은 복날이면 삼계탕과 같은 보양식으로 몸 속의부족한 단백질과 열량을 보충하고 수박이나 참외 등 수분이 많은 제철 과일로 비타민과 수분을 보충해기력을 되찾았으며지금까지도 이 풍습이 이어지고 있다.

여름을 나기위한 복날의 보양 메뉴 선정을 마쳤다면 피부에도 보양식을 선사할 때다. 특히 외부 온도가 높아지면 체내의열을 발산시키기 위해 혈액이 피부 쪽으로 몰리면서 피부 온도가상승하고 모공이 확장된다. 땀과 피지 분비는 늘어나지만 정작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은 부족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 민감해지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영양 가득한 따뜻한 보양식으로 몸 속 밸런스를 맞추듯 피부에도 보양식이 필요하다.지금 피부에게 딱 필요한 뷰티 보양 메뉴를 추천한다.

▲ 비타민과 수분 듬뿍 보식 메뉴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는 만큼 물도 많이 마시지만 피부는 늘 수분부족에 시달리고 피지분비는 늘어 번들거림과 피부 땅김이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 후 비타민과 수분이 충분한 채식 메뉴로 보식을 하듯 땀과함께 빠져나간 피부 수분과 비타민을 공급해줄 보식 메뉴가 필요한 때다. 하다라보 `기와미츠 하또무기 & 비타민 C 워터`는 풍부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워터타입의 대용량 토너로 화장솜 팩이나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율무 추출물이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염증을 완화해 여름철에 더욱 극성인트러블을 잠재우는효과가 있다. 비타민 C 유도체와 레몬 추출물은피부속에 부족한 비타민을 공급하고 안색을 밝게 가꿔준다.

여왕벌이 되는 비결, 로열젤리특식 메뉴
같은 꿀벌로 태어나 여왕벌이 되느냐 일벌이 되느냐는 로열젤리에 달렸다. 꿀벌은알에서 부화된 후 첫 3일간은 모두 로열젤리를 먹는데 그 다음 3일간을 계속해서 로열젤리를 먹으면 여왕벌이 되고, 꿀과 꽃가루를 먹으면 일벌이 된다고 한다. 이로 인해 로열젤리는 불로장생, 만능 자연 식품으로 불려왔다. 몸보신을 위해 보양식을 챙겼다면 로열젤리만은 피부에 양보하자. 버츠비`래디언스 세럼`은 각종 비타민과단백질, 지방산, 무기질 등 양질의 영양소를 함유한 로열 젤리를 주성분으로 한 데일리 에센스이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더위에 지친 피부 건강 회복에 효과적이다.

항산화 성분 가득,매끈한 피부 회복메뉴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을 꼼꼼히 챙기는 봄, 가을, 겨울과 달리 여름에는 유독 바디 피부에 소홀하게 된다. 가을이 되면 얼굴보다 팔다리 피부가 유독 거칠어지는 이유도 이 때문일 것이다. 땀을 많이 흘리고 자외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일수록 바디 피부의 노화 방지를 위해 보습과 영양 공급이 필수적이다. 모로칸오일의 `드라이 바디 오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과 올리브, 아보카도오일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 가득한 오일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필수지방산이 건조한 부위를 진정시킨다. 오일임에도 흡수가 빠른 가벼운 제형과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덜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끈적임때문에 오일 사용이 꺼려지는 여름철에 사용해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노력없이 예뻐지는 특급 야식메뉴
수분이 빠져나가 푸석해지고 높은 온도로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는 특별한 야식이 필요하다. 마사지를 해주거나미용기기를 사용해야하는등의 번거로운 노력없이도잠자는 동안 피부 속탄력을 채워줄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기특한 아이템.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는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머리카락 1/3두께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킨 신개념 안티에이징 패치다. 성분 자체가 바늘 형태로 피부 속에서 녹아성분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잠들기 전 깨끗하게 세안한 얼굴에 붙이고 아침에 떼어내면 끝. 지난밤 야식으로 퉁퉁 부은 얼굴이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로 탱탱해진피부 탄력을 느낄 수 있는 특급 야식 메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