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차(茶)시장 진출… '스타벅스 티바나' 론칭

입력 2016-09-01 09: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가 국내 차(茶)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전문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 브랜드를 오는 6일 국내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와 함께 9일 문을 여는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티바나를 컨셉으로 한 특화 매장도 선보인다.

티바나는 1997년 미국 애틀랜타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됐다. 현재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을 중심으로 3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한국을 포함해서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티바나 브랜드를 론칭한다.

티바나 론칭에 맞춰 스타벅스는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한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과 꿀을 블랙티에 활용한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티바나 수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또 화이트티, 블랙티, 허브티, 그린티 등 4가지 타입의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활용한 `유스베리`, `제주녹차`, `히비스커스 블렌드` 등 제품 8종을 음료와 패키지 형태로도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