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부, 한진해운 관련 피해 최소화 위해 고충상담창구 운영

장슬기 기자

입력 2016-09-06 18: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해양수산부는 한진해운의 법정관리에 따른 항만 관련 산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한국항만물류협회에 고충상담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해수부에 따르면 이번 한진해운 사태와 관련해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항만 관련 기업은 289개(종사자 1만1,840명)이며, 이들이 보유한 한진해운 관련 미수채권은 538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충상담창구는 항만관련 기업의 피해 규모 등 조사, 업체 애로사항 등 청취와 관련 기관 전달, 법률자문 등을 실시합니다.
한진해운 법정관리와 관련해 피해를 입었거나 앞으로 피해가 예상되는 기업은 한국항만물류협회 또는 당해업종 단체를 통해 상담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