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새 뷰티팁1) 틈새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미니 아이템
여행 준비를 하다보면 이것저것 챙겨야 할 짐이 많아진다. 하지만 틈새를 이용해 다녀오는 단기 여행에서는 오직 `필수템`만을 선별해 가볍게 짐을 꾸리는 것이 좋다.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아이템 또는 한번 사용하고 버릴 수 있는 일회용 아이템을 준비하면 보다 도움이 된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필링 패드`는 레몬 추출물과 과일산에서 추출한 AHA 성분이 피부의 불필요한 노폐물 및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1회용 개별 패키지로 포장되어 여행 시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베스트셀링 제품인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샴푸`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pH6.5이하의 약산성 샴푸로, 최근 100ml의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실리콘, 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낯선 여행지에서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 및 헤어 케어 제품으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리무버 전문브랜드 `안드레아아이큐즈`의 `아이 메이크업 코렉터 오일프리`는 면봉에 리무버 용액이 묻혀져 있어 쉽고 빠른 메이크업 수정은 물론, 말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이 가능하다.
▲ 틈새 뷰티팁2)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
최근, 여행 뷰티 아이템으로 `올인원 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합쳐진 올인원 화장품은 여행 짐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클렌저나 스킨케어 시 거쳐여 할 여러 단계를 한 단계로 줄여 간편하고 손쉬운 올인원 케어를 도와준다.
`라벨영 쇼킹클렌징 쿨버전`은 폼클렌징부터 샴푸, 바디워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빙하수와 탄산수,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되어 쿨링감을 선사해주고 불필요한 유분기와 노폐물을 제거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프렘 올인원 미 마스터 크림`은 로션, 에센스, 크림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5개층의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특허받은 나노입자가 피부를 촘촘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남성을 위한 올인원 제품도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 바디 올인원 클렌저`는 머리부터 몸, 얼굴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주허브 성분인 레몬그라스와 펜넬, 로즈마리, 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상쾌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 틈새 뷰티팁3) 장시간 이동 시, 즉각적인 수분감을 충전해줄 아이템
여행을 위한 이동 중에도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꼼꼼한 틈새 피부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특히 비행기나 기차 등 건조한 환경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었을 경우에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디어패커 수분 홍수 마스크`는 흐르지 않는 제형의 젤리 에센스를 사용해 끈적임이 없어 비행기나 기차 안에서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수와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함과 화사함을 더해준다.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에도 즉각적인 수분 케어가 필요하다. `어바웃미 리바이탈 아이 젤`은 롤 온 타입으로, 장시간 이동 시에 사용하면 지친 눈가의 쿨링 케어 및 보습 충전에 도움이 된다.
`더 발림 모디피케이션 러스터 모이스처 브러쉬`는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주는 보습 브러쉬 제품으로 메이크업 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들뜸현상이 나타났을 때 손쉽게 수정할 수 있다. 수정할 부위에 브러쉬를 이용해 수분감을 보충시키고 미세한 펄감을 부여해 윤기있는 물광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