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쟁이들의 특별한 추석선물은 따로 있다

입력 2016-09-09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추석을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추석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선물을 받는 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생각하며 선물을 고르는 이들의 마음에도 명절의 넉넉함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하지만 항상 되풀이되고 중복되는 선물이 조금은 특별함을 잃어가고 있어 매년 추석 선물은 고민거리가 된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다가도 결국에는 일반적인 선물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추석을 맞아 부모님, 선생님,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센스 있는 맞춤형 뷰티 아이템에는 무엇이 있을까.
▲ 사랑하는 부모님께, 집에서도 에스테틱 마사지의 효과를

부모님께 뷰티 아이템을 선물할 때는 보통 스킨케어 종류를 구매하게 된다. 평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이면서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있어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기 때문이다. 이번 추석만큼은 부모님을 위한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는 어떨까.
바나브의 UP5는 갈바닉 이온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진피층 깊숙이 전달하는 동시에 3D 입체 진동을 통해 전문 에스테틱 마사지의 효과를 그대로 구현하는 제품이다.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까지 다섯 가지 모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담아 집에서 편리하게 피부 고민에 따른 효과적인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처음으로 탑재된 뮤직 테라피 기능을 통해 리듬에 맞춰 음파 고유의 진동을 통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바나브 TIME MACHINE(타임머신)도 좋다. 중국 황실에서 뾰족하고 납작한 도구를 이용해 피부를 관리하는 미용 비법인 괄사테라피의 원리를 디바이스에 적용. 티타늄 헤드로 얼굴은 물론 턱, 목, 쇄골, 가슴 부위를 쓸어주는 데콜테 마사지까지 가능해 리프팅 효과를 배가시켜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3가지 이온에 따른 미세진동이 피부 흐름을 개선 시켜준다. 피부장벽 강화에 최적화된 옐로우 LED가 콜라겐 증진, 기미 완화, 잔주름 개선을 도와 부모님의 건강하고도 매끈한 피부를 위해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 존경하는 선생님께, 지친 피부에 생기를
평소 존경하는 선생님을 찾아뵙게 되는 명절에는 많은 고민 없이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한과나 과일, 떡 등의 먹거리들을 선물하고는 한다. 평소 많은 이들을 대하는 직업인만큼 정신적, 육체적 피로가 쌓여있는 선생님만을 위한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다.
아크로패스의 에이지리스 리프터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히알루론산과 함께 초미세 바늘로 성형해 피부 속에서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 노화, 탄력저하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신개념 패치이다. 아이존케어 및 스마일라인케어와 멀티스팟케어까지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부위별로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연휴동안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다시 밝은 모습으로 학생들 앞에 설 선생님을 위한 안성맞춤 제품이다.

▲ 소중한 자녀에게, 연휴동안 깜짝 변신할 수 있도록~
젤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원스텝으로 사용이 가능한 ‘1초 성형 네일’로 유명하다. 40종이 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벗겨지거나 긁히지 않는 젤코팅 기술로 광택이 우수하고 특허 받은 특수 글루 패드가 부착돼 있어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떼어낼 때도 아세톤으로 바로 떼어낼 수 있어 일반 젤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은 것도 장점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