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빠데이7’, 1분 만에 전석 매진…최장시간 공연, 최단시간 매진

입력 2016-09-13 08: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공연의 신’ 이승환의 ‘빠데이7’이 최장시간 공연, 최단시간 매진이라는 이색적인 기록을 세웠다.

12일 오후 8시 하나투어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 ‘빠데이7’ 공연은 티켓 오픈 단 1분 만에 2200석 전석이 매진됐다.

‘빠데이’는 이승환의 골수팬들을 위한 장시간 공연으로, 지난해 6시간 21분간 진행되며 공연사에 유례없는 대기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공연은 네이버 V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기도 했다. 이승환은 올해 ‘빠데이7’에서 총 70여곡을 준비, 공연시간만 지난해 보다 30분 이상 더한 총 7시간 공연을 예고 했다.

‘빠데이7’은 이승환이 데뷔 후 27년간 쌓아온 수많은 히트곡 레퍼토리와 10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완성한 무대 노하우, 타고난 가창력, 완벽한 체력 없이는 불가능한 공연이다. 기록적인 런닝타임 뿐 아니라 음향과 조명, 특수효과에서 국내 최고의 공연 스태프들이 참여해 탁월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올해는 공연장 규모도 2배가량 커져, 이승환 만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환은 올해 ‘빠데이7’에 함께하는 관객들을 위해 식사와 음료, 간식, 과일, 매점 쿠폰 등 총 4000만원이 넘는 통 큰 ‘역조공’을 준비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밖에도 공연장 운영과 티켓사고 방지, 암표 근절 등 관객들을 위한 특별하고 섬세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올해 ‘빠데이7’은 이승환이 2016년 진행한 발라드 공연 ‘온리 발라드’(Only ballad), 대중들의 눈높이에 맞춘 대형 공연 ‘오리진’(Oringin), 강렬한 록 공연 ‘클럽투어’ 등 자신의 브랜드 공연들을 종합해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한다”며 “공연에서 있어서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경지에 이른 뮤지션이라는 사실을 `빠데이7`을 찾는 관객들이 재확인 하는 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환은 올해 상반기에만 30회가 넘는 단독공연과 ‘그린플러그드’ ‘춘천밴드페스티벌’ ‘JUMF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광주 사운드파크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등 5개의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올랐으며 오는 25일 ‘렛츠락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빠데이7`은 10월 8일 오후 4시부터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