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26일 공개되는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신호탄을 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는 소녀티를 벗고 성숙해진 미모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은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투명하고 맑은 영상미로 멤버들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수줍은 듯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아련하면서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에게 가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여기에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등장, 에이핑크 특유의 풋풋한 감성이 담긴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곡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 위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지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더욱이 이번 신곡을 통해 에이핑크는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