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춘 ‘라네 트레이닝복’ 출시

입력 2016-09-21 10: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2016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춘 `라네 트레이닝복`를 출시했다.

밀레 라네 트레이닝복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기능적인 측면과 디자인이 함께 강조되는 애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하고 수분을 빠른 시간 안에 건조시키는 기능성 `폴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쾌적한 것이 강점이다.

몸매의 굴곡을 드러내는 슬림한 핏(Fit)이 특징이며, 팔의 안쪽부터 겨드랑이, 몸판의 옆선은 어두운 색으로 배색 처리를 해 더욱 날씬해 보이게끔 착시 효과를 준다.

팬츠 허릿단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입고 벗기에 용이하게끔 이밴드(E-Band) 처리를 해 더욱 편안하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상무는 "긴장감 없는 후줄근한 차림새의 대표격으로 회자되던 `추리닝`이 애슬레저 트렌드와 함께 주목 받으며 보다 진화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하며, "밀레 라네 트레이닝복처럼 기능적인 재단과 소재에 스타일까지 더해 일상과 스포츠 활동의 경계를 흐린 트레이닝룩은 S/S(봄·여름) 시즌에 이어 가을, 겨울에도 지속적으로 주목 받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