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퍼블리싱 및 서비스사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21일 신작 웹게임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가 정식 서비스 하루 만에 신서버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박서유기`는 신서버 오픈 이벤트로 일주일간 사냥하면, 인기 피트니스 걸그룹 베베헬의 5개 장수도감을 모아 최고급 아이템과 은화를 지급하며, 탈것과 날개, 신병, 근, 원거리신기와 방패법보 승급을 지급한다.
또한, 한달 동안 랭킹이벤트를 통해, 참여자에게 최대 50만원부터 5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자기금 이벤트와 일주일간 출석만 해도 은화와 각종 게임 중요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는 기타 웹게임과 달리 설치파일 없이도 놀라운 3D 그래픽을 구현하고 있으며, 단 하루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레벨업과 스피드한 게임 진행을 통해 몰입도가 높아진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는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독특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대박서유기`는 필마온에서 말을 길들이고, 은화를 모으는 달리기 게임, 디펜스 게임 등과 같은 미니 게임도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석현 아라카 대표는 “대박서유기는 지금까지 나온 서유기 중 가장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액션RPG”라고 말하고 “대박서유기는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기존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게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