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뷰티풀 체인지에서 오나미가 소녀시대 태연 같은 사랑스러운 걸그룹 스타일로 파격 변신한다.
이날 셀러브리티를 180도 변신시키는‘겟잇뷰티’의 뷰티풀 체인지 코너에서는 반전 몸매의 소유자이자 최근 개그맨 허경환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개그맨 오나미가 출연한다.오나미는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할 계획.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색다른 모습으로 도전하고 싶어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히며 “티셔츠와 청바지,운동화 차림을 선호하는 평소와 다르게 소녀시대 태연처럼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걸그룹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모은다.
오나미의 새로운 모습을 위해 국내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 차홍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가 호흡을 맞춘다.특히 실제 소녀시대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신경미 아티스트는 오나미를 변신시키며 태연의 스타일링 비법을 대거 방출할 예정이다.
오나미는 변신과정 내내 “걸그룹으로 바뀐 모습도 개그로 보일까 봐 걱정된다”고 했던 것과 달리180도 달라진 스타일을 확인한 후 “내가 아닌 것 같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오나미의 러블리한 걸그룹 스타일 변신 후 모습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30회 방송에서는 ‘홈스파 브라이트닝’을 주제로, 피부 트러블이 많아지는 환절기에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집에서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하는 비법을 알려준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아침,점심,저녁 시간대별 브라이트닝 케어팁과 피부에 생기를 넣어 줄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 ‘토킹미러’ 코너에는 대한민국 톱모델이자 현재 임신 중인 장윤주가 출연해 태교 뷰티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지난 10년 동안 메이크업,바디,이너뷰티 등 여성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겟잇뷰티 2016’ MC로는 이하늬, 김정민, 루나, 황민영이 활약하며, 하반기에는 ‘당신의 뷰티가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게 아름다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킬 다채로운 뷰티정보를 전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