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연준이 9월 기준금리를 동결하면서 한은의 금리인하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내경제가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면서 경기부양을 기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한진해운 자금투입 결정‥추가 2천억 필요
대한항공 이사회가 한진해운에 긴급 자금 투입을 결정함에 따라 물류대란 사태는 다소 진정될 전망입니다. 물류대란 해소를 위해서는 2000억원 가량이 추가로 필요해 산업은행의 지원여부가 변수가 되고 있습니다.
▲ 우리은행 매각 D-1 흥행 ‘청신호’‥10여곳 참여 전망
우리은행 지분 매각을 위한 인수의향서 제출 시한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윤곽이 드러난 과점주주 희망자가 10여 곳에 달하면서 흥행몰이에 성공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현대기아차 글로벌 생산능력 900만대 시대 연다
현대기아차의 글로벌 생산능력 900만대 시대 개막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최근 멕시코공장 완공에 이어 중국 창저우 공장과 충칭 공장 건설이 마무리 되면 글로벌 생산능력은 898만대에 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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