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 '갤럭시노트7'으로 마케팅 재개

유오성 기자

입력 2016-10-03 11:53  



삼성전자가 배터리 결함을 제거한 새로운 `갤럭시노트7’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재개합니다.

삼성전자는 대형 쇼핑몰과 극장가 등 소비자들이 많이 모이는 공간에 대규모 체험존을 운영해 `갤럭시노트7`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지난 달 30일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등에서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으며 향후 극장가와 대학 캠퍼스에서도 체험존을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갤럭시 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