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의 해외 팬들의 리액션이 식지 않은 열기를 보이고 있다.
5일 동영상 최대 사이트 유튜브에서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인연`의 해외 팬 리액션 영상이 조회수 170만 건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인연` 해외 리액션 영상은 해외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을 들으며 눈물을 보이거나, 기립박수를 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2015년 제작된 영상임에도 불구, 꾸준하게 댓글과 조회수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인연`은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으로 방송 후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 최고 조회수를 자랑했다. 이어 그해 `2014 유튜브 선정 국내 인기 Top10` 차트 2위를 기록하며 `명품 발라더`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은 2014년 방송분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한국의 발라드 케이소울(K-Soul)을 알리는데 한 몫하고 있다.
한편 윤민수는 오는 8일 에일리와 콜라보 공연 `일리와바`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신용재는 오는 10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EMPATHY]를 발매하고 활동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