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모바일 MMORPG ‘쏘판타지’에 관심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10월 동안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쏘판타지’는 자사 개발 법인인 Regrbl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스토리 중심의 MMORPG 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한편의 판타지 소설 같은 방대한 스토리를 깊이 있게 녹여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직업 변경이 가능한 ‘잡체인징 시스템’과 NPC의 호감도를 올려 용병으로 고용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준인터는 지난, 9월 진행했던 전문가 시연에 이어서 10월 동안 진행하는 유저 시연회를 통해 시연자에게 직접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유저와 직접 소통하는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준인터 관계자는 “9월 동안 ‘쏘판타지’ 시연회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해주신 것에 대해서 전문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9월 전문가 시연에 이어서 10월에는 ‘쏘판타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초대하여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10월 초중까지 많은 분이 신청해서 일정조정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시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쏘판타지’는 10월 시연행사에 UCC 이벤트를 같이 진행 중이며 시연에 참가한 분들께서 ‘쏘판타지’에 대한 시연 소감을 남겨 주시면 11월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00명을 선정해 고급 ‘쏘판타지’ 피규어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판타지’는 10월까지 시연을 통해서 전문가와 유저분들의 의견을 받아 11월 개선 작업을 거쳐 연말 CBT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관련뉴스